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DVR 기계가 고장인데 A/S 가 가능한가요?

    DVR 모델명을 확인해주시고 

    폐업한 회사의 제품 및 1년 이상된 제품은 

    A/S 가 불가능하거나 비용이 과다하여 

    다른 회사 제품으로 교체하는 것이 더 저렴한 경우도 있습니다.

     

    제품 교환은 이메일로 문의해주시거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호환되는 제품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2. Q

    DVR(녹화기) 인터넷 연결이 안되는데 원격지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제조사가 폐업 등의 이유로 없어진 경우

    CS 업무 또한 중단되고, 일반 CCTV 판매, 설치 업체에서도

    별도로 해당 기술을 가진 서비스 인원을 유지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원격지원서비스를 받기 어렵습니다.

     

    가급적이면 주변의 가까운 CCTV업체를 찾아 유상출장문의를 해보시고

    최신 제품 구입/설치 비용과 비교하여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구형 제품의 경우 인터넷 접속을 지원하더라도 스마트폰 보기가 안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스마트폰으로 보기를 희망하시면 신제품으로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3. Q

    카메라 영상을 백업했는데 컴퓨터에서 안열리네요?

    DVR (녹화기) 모델명을 확인해서 전용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파일확장자로 구분이 가능한 경우도 가끔 있지만 (.am4 = XAD-400, XAD-401)

    너무 오래된 제품이거나 유명한 제품이 아니면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백업하실 때 모델명을 

    반드시 확인하고 전용프로그램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3
어제
25
최대
288
전체
77,361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